글쓴이 :
등록일 : 2015-12-22
조회수 : 217
아버님 그동안 안녕하셨는지요?
오랜만에 아버지께 편지 쓰네요. 하늘나라에선 아버님이 그토록 원하시던
개발일과 취미생활로 낚시를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작은아버님들과 잘 지내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여기 소식을 잠깐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어머님은 한 해 한 해가 틀리셔요. 최근에는 심장,허리등 문제로
병원 가시는 횟수가 많아져 저 포함 누님들이 고생하고 있지만 최대한 서로 도와가며 어머님 잘 모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아버지와 다시 조우하시는 그 날까지 제발 건강하게 사시다 만나셨으면 합니다.
두번쨰로 큰누나 내외와 조카들은 어렵게 생활하고 있어 늘 가슴한구석에
안타깝고 측은한 마음이 있습니다. 특히 슬x는 몸.마음 모두가 피폐되어 큰 걱정거리 입니다.
둘째누나 내외도 매형은 현재 일본에서 암 투병중인데 암이 전이되어 오래 사시지 못학거 같아요. 아시겠지만 참 정많고 좋으신 분이었는데 큰병을 얻어
걱정이에요.누나는 여기서 일하고 있는데 본인이 원하는 대로 일이 잘 풀렸으면 하고요. 태창이도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도 꾸준히 인정받으면서 더 다닐수 있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세째누나 내외는 비교적 잘 지내시고요. 희X가 내년 2월에 결혼한다고 합니다.
신랑은 직업이 의사라 누나, 매형, 가족 모두가 기뻐하고 축하해 주고 있습니다.
네쨰누님은 결혼을 하지않고 혼자 살고 있어 늘 마음이 불편하지만, 제가 힘 닿는한 누님을 잘 보살필려고 하고 있어요.
막내누나 내외는 여전히 제일 바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누님은 일주일에 네번이나 TV 방송 출연하고 있고요. 매형은 모 지역에 촐괄 예술감독으로 재직 중이라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최근에 누님이 우려되는 사항이 있어 오늘 병원에 입원해 있는데, 제발 아무일도 없기를 진심으로 간절히 원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도와 주세요.
환X도 중국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고, 거기 공기가 좋지 않아 영국 교환학생으로 갈려고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제 소식을 전하면 저와 상X 엄마는 둘다 직장생활 착실히 하고 있고요. 상X이는 내년이면 고3 올라 갑니다.
아직도 예전의 나쁜 습관을 버리지 못했지만 예전보다 많이 좋아졌고요.
본인이 희망하는 대로 일 처리 되었으면 합니다. 제발 본인 스스로 앞가람하는 사회 구성원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여기 소식을 짧게 전해드립니다.
아버지 자녀들이 희망하는대로 되도록 아버지께서 보살펴 주시기 간절히
기원합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2015.12.22
재x올림.
